본문으로 바로가기

언니의선택 바나나식초 효능과 만드는방법

category 건강이야기 2015.05.23 08:00


언니의선택 바나나식초 과연 효능이 있을까. 만드는 방법은?

 

며칠 전에 언니의선택에 사연이 소개되었습니다. 그 내용을 보니 정말 공감이 가더라구요. 임신으로 인해 몸이 망가지고 있었고 10Kg의 체중이 불어서 힘든상태에 출산. 6개월 후 바로 둘째 임신. 이런 것들이 반복되다가 보니까 삶이 힘들어지고 우울한 여자의 그 마음. 남자들이 알까요? 이런 사연으로 소개된 언니의선택. 신영은씨가 바나나식초를 먹게 된 사연이 종편으로 방송되었습니다. 공감이 가나요?

 

 

 

그렇다면 여기에 소개된 바나나식초의 효능은 검증된 것일까?

 

<<바나나식초의 효능소개>>

1. 다이어트

2.부종제거

3.독소배출

4.피부미용과 노화방지

5. 변비탈출

6. 스트레스해소

 

참 바나나식초의 효능은 다양하네요. 이중에서도 식초를 만들어 먹는 이유중에 넘버원이라면 다이어트를 위해서 만들어 먹는 경우가 제일 목표인데요. 식초에는 원래 다이어트의 효능이 숨어있죠. 그 중에서도 바나나식초는 변비에 좋습니다. 앞서 소개한 사연에서도 그랬지만 신영은씨는 바나나식초를 통해서 변비를 탈출했다고 사연을 털어 놓았습니다. 그냥먹어도 뭐 바나나식초는 변비에 좋을 겁니다. 그리고 바나나는 독소배출이라고 하는데 사실 독소라기보다 나트륨배출에 탁월한 효과로 많이 알려져 있답니다. 참고하세요. ^^

 

 

 

원래부터 체중이 늘어나서 체질상 이런 과체중이 아니라면 환경변화가 주원인이죠. 이런 신영은씨의 사례처럼 갑작스런 체중증가로 인해 다이어트를 결심한다면 바나나식초가 효능이 있는 것 같아요. 그냥 원래 난 뚱뚱하니까 바나나식초 다이어트. 이건 아닙니다. 물론 꾸준히해서 효과를 볼 수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요요현상이라든가 실패를 할 확률이 높다고 할 수 있죠. 그래서 종종 카페에 글을 보면 바나나식초 다이어트를 시도했다가 포기하거나 실패한 다이어트 경험담을 늘어놓는 경우를 종종 보게되죠.

 

 

 

언니의선택에 나온 신영은씨의 경우는 첫 아이 출산후 10Kg 불어난 몸에 6개월만에 둘째임신, 거기에 변비까지 겹쳐 많이 힘들었나봅니다. 과연 바나나식초가 효능이 있을까요?

 

 

 

 

 

 

확실한건 변비에 바나나식초 뿐만아니라 바나나가 좋은것 같아요. 변비가 없어야 피부도 좋아지죠. 그리고 다이어트에도 분명 효과는 있겠지만 사람에 따라서 좀 차이가 날 수 있네요. 무조건 다이어트 성공한다는 보장은 금물이네요. 신영은씨처럼 원래 살이 찌는 체질이 아닌데 갑작스런 환경변화로 일어난 비만이나 체중증가는 확실히 효과를 볼 것입니다.

 

<<바나나 식초 만드는 방법>>

 

1. 흑설탕과 식초를 1:1 비율로 녹인다.(전자렌지 이용하시면 효과빠름)

2. 바나나:식초:흑설탕 1:1:1의 비율로 혼합합니다.

3. 2주뒤에 냉장고에서 꺼내 먹으면 되겠습니다.

 

사실 만드는 방법은 별것 없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재료라서 쉽게 만들 수 있지만 언니의선택에 바나나식초가 소개된 이후, 청담 바나나식초에 대한 구매욕구가 주부들 사이에 인기로 급부상하고 있답니다. 구입후기가 마구 올라오고 입소문이 퍼지는 속도가 생각보다 빠르네요. 역시 빠른 검색질과 입소문으로 사장님 휘파람 불겠네요. 바나나식초 나도 해서 꼭 먹어보고 후기올려 볼게요. 맛은 별로라고 합니다만, 맛으로 먹나요? 다이어트에 좋다니 시도하는 것이죠.

 




댓글을 달아 주세요